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1-09-17 13:06

  • 탑뉴스 > 문화

일상에 지친 울산 시민들을 위한 콘서트! 트로트 음악회 개최!

제2회 '구르미 그린 달빛 힐링 음악회' 울산MBC 야외공연장에서 열려

기사입력 2021-07-21 12:02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더위와 코로나19로 지친 울신 시민들을 위한 음악 콘서트인 '구르미 달빛 힐링음악회' 가 2021년 7월 21일(토)  TDS트로트다모아방송 주최로 울산MBC 야외공연장에서 성황리에 개최 하였다.

매년 개최되는 이행사는 성인가요퍼레이드로는 7회를 맞이하고 힐링음악회인 '구르미 그린 달빛 힐링음악회'로는 

2회째 맞이하고 있다.  금번행사는 당초에 울산 일산해수욕장에서 열릴 예정이였으나 최근 코로나19확산으로 사회적거리두기 단계가  2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해수욕장 공연이 전면 취소되어 장소를 변경하여 울산MBC 야외공연장에서 개최하였다.

출연진으로는 가수 곽동자(예명: 비주안), 문연희(장구), 팬뚜아, 한다해, 한맹임,지훈아.고영미,이상모,문호, 김혜경,윤청아,루지원,김영란,박나경,임유진,이경희,서성일, 주온이 나와 열정적인 무대를 연출하였다. 


이 행사는 TDS트로트다모아방송이 주최하고 칸엔터테인먼트가 주관하였다. 
그리고 서원건설(주)과 스타킹방송국이 후원하고 미용삼팔인장구가 협찬을 하였다.



TDS 트로트다모아방송 대표 이상화(52) 는 " 이 행사를 통해 지역의 끼있고 재능있는 가수들을 발굴하여 널리 알리고자 하는데 첫번째 목적이 있고 두번째로는 지친 울산시민들을 위로하는 차원에서 하는 행사 이므로  가수 본인 뿐만 아니라 모든 관게자들에게 자부심을 주는 행사입니다. 앞으로도 계속 이와같은 음악회를 진행할 계획입니다"  라고 그 포부를 밝혔다.
 

공연은 울산인터넷신문과 KNBS-TV, 카카오tv, 네이버tv 등에 홍보되었고 유투브채널에 녹화방송으로 포스팅 되었다. 

이날 날씨도 무더웠지만 울산MBC 야외공연장에 모인 많은 시민들이 더위 못지않는 열정을 내뿜는 가수들의 공연을 보며  즐거워하였다.  

 

황태선 기자 (usinews30@naver.com)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